Offcanvas

보안

슈프리마, 개방형 통합 보안 플랫폼 '바이오스타 2.1' 출시

2015.08.27 편집부  |  CIO KR
슈프리마가 올해 초 출시한 웹 기반의 개방형 통합 보안 플랫폼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버전인 바이오스타(BioStar) 2.1을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바이오스타 2 모바일, 바이오스타 클라우드, 바이오스타 2 API, 디바이스 SDK 등 총 네 가지 솔루션이 추가된 바이오스타 2.1은, 사용자의 편리함을 극대화하며 개발자에게는 제품의 확장형 프레임워크를 통해 추가적인 기능을 개발, 운영할 수 있게 한다.

바이오스타 2.1은 기본형과 스탠다드형, 두 가지 모델로 지원된다. 기본형은 사용자의 핵심 기술 운영 및 관리할 수 있으며, 바이오스타 2 클라우드와 모니터링 기능 내 필터링 옵션을 지원함으로써 편리성을 증대한다. 스탠다드형의 경우, 침입탐지경보 및 화재경보 등의 기능을 탑재하여 출입통제시스템에서 요구되는 고급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바이오스타 2.1은 iOS와 안드로이드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바이오스타 2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돼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단말기에 내장 되어있는 바이오스타 2 클라우드와 바이오스타 2 모바일을 이용해 서버에 원격으로 접속하고 실시간 관리/감독, 시스템 실시간 모니터링 등을 할 수 있다.

바이오스타 2 API는 개발자들이 바이오스타 2의 주요 기능들을 제 3의 소프트웨어와 연결하는 웹 기반 API다. 개발자들은 해당 API를 통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혹은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으며, 개개인의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 솔루션 역시 제공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바이오스타 2 디바이스 SDK의 경우, 슈프리마 단말기 내 주요 기능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슈프리마는 자사의 지문인식 출입통제 시스템 단말기 ‘바이오스테이션(BioStation) 2’ 라인업에도 총 세 가지의 내장형 RF 카드 지원 옵션 모델 ‘125KHz EM’, ‘125KHz HID Prox’ 그리고 '13.56MHz HID iClass SE’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IP65 등급의 방수/방진 구조와 PoE 기능을 탑재한 바이오스테이션 2는 TCP/IP, Wiegand, RS485 및 USB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내장형 와이파이를 제공해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 슈프리마는 이번 카드 지원 옵션 모델 확장을 발판으로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층을 더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