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다이렉트 매치 렌탈 서비스 공식 출시

2015.08.19 편집부  |  CIO KR
후지제록스 프린터스가 고객 맞춤형 프린터·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가 선보이는 ‘특별한 렌탈 서비스’는 본사에서 추천하는 우수 공식 대리점으로만 운영하는 다이렉트 매치 프로그램으로, 각 사무 환경 및 용도에 최적화된 프린터·복합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임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별한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제품 설치부터 소모품 관리, 정기적인 방문 점검까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제품을 다년 간 담당해 온 전문가들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사용시 불편한 점이나 AS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서울지역은 오전 접수 시 당일 방문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롭게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고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특별한 렌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렌탈 서비스를 신청 및 대리점과 상담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상담 신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렌탈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제품군은 ▲A4 컬러 복합기 3종 ▲A4 모노 복합기 2종 ▲A3 컬러 프린터 2종 ▲A3 모노 프린터 2종 등 총 9가지 제품이다. 이 외 제품을 렌탈하고 싶은 고객들은 별도 상담을 통해 해당 제품을 지원하는 대리점에게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관계자는 ”최근 생활 속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한 렌탈 서비스 선호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고,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도 전문 우수 대리점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는 렌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게 우수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렌탈 지원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