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리버트 DM 담당 파트너로 '에이디에이코리아' 선정

2015.08.11 편집부  |  CIO KR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는 열 관리 솔루션 부문의 국내 새 파트너로 에이디에이코리아 (Authentic Design Associations Korea, 이하 ADA)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ADA는 냉각 솔루션에 특화한 IT 전문 기업으로, 설계 및 제작에서부터 유지관리 서비스, 프로젝트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다양한 산업별로 최적화된 광범위한 냉각 솔루션을 통해 IT실의 장비 효율 증대 및 전반적인 인프라 성능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ADA는 리버트(Liebert) DM과 리버트 CRV를 포함한 에머슨의 데이터센터용 열 관리 솔루션을 취급하게 되며, VAD(Value Added Distributor)로서 에머슨 전문가의 교육과 지원도 받는다.

리버트 DM은 소형 전산실과 네트워크실에 엔터프라이즈급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공기정화 기능을 갖추고 있어 한 공간에 사람과 IT 장비가 모두 입주하는 시설에 적합하다. 또한 설치 면적도 매우 적게 차지해 향후 핵심 인프라를 증대해야 할 때에도 충분한 공간 유연성을 제공한다.

ADA는 에머슨의 최신 열 관리 솔루션인 업데이트 된 리버트 CRV도 취급하게 된다. 이 솔루션은 300㎟ 정도에 불과한 설치 면적으로 극대화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리버트 CRV는 서버와 랙 레벨에 적합한 냉각 성능을 제공하는데, 데이터센터 공간이 프리미엄급인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인프라 환경에 어울린다.

오세일 본부장은 “IT 장비에 대한 압박이 점점 더 커지고 에너지 효율 충족 요건도 더욱 높아짐에 따라 데이터센터에 특화된 냉각 시스템 활용이 필수가 되고 있다”며, “에머슨의 이 같은 최신 솔루션들은 테이터센터 시설 투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1년 365일, 24시간 내내 항온 항습조절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