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포티넷-NTT 컴 시큐리티, 글로벌 보안 파트너십 체결

2015.07.16 편집부  |  CIO KR
포티넷이 NTT 컴 시큐리티(NTT Com Security)와 전 세계 기업들에게 전문적인 보안 컨설팅과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글로벌 보안 파트너십은 두 기업 간의 중장기 비즈니스와 기술적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단계다. 이를 통해 포티넷과 NTT 컴 시큐리티는 앞으로 NTT 컴 시큐리티의 와이드앵글(WideAngle) 포트폴리오 아래, 포티넷의 수 많은 기술 적용을 비롯해 지속적인 컨설팅, 솔루션 제공 등에 대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NTT 컴 시큐리티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사고 관리, 운영상 위험 절감, 복잡한 아키텍처 설계 및 이행 면에서의 지원 서비스 확장을 위해 수 많은 경험을 보유한 포티넷의 기술 컨설턴트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

NTT 컴 시큐리티의 사이먼 처치 CEO는 “NTT 컴 시큐리티와 포티넷은 각자 분야에서 글로벌 전문가로 기업들에게 전문적인 조언과 높은 수준의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복잡성과 진화된 위협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공통의 목표를 서로 공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포티넷의 켄 지 CEO는 “우리의 미션은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및 가상화 도입을 고려할 때 점점 증가하는 비즈니스로서의 IT 인프라에 대한 안정성과 단순화”라며, “NTT 컴 시큐리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포티넷은 기업의 차세대 네트워크 및 데이터센터를 보호하기 위해 우리의 글로벌 부가가치 보안 서비스와 솔루션을 더욱 확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NTT 컴 시큐리티와 포티넷과의 글로벌 보안 파트너십은 기존 두 기업의 관계를 더욱 확장하는 것이며, 이에 따라 포티넷의 보안 플랫폼은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클라우드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 솔루션의 일부가 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