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자기계발

아이투맥스, 세일즈포스 유저 스쿨 무료 개강

2015.06.12 편집부  |  CIO KR
세일즈포스의 국내 파트너인 아이투맥스가 세일즈포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무료 사용자 교육인 ‘세일즈포스 유저스쿨(Salesforce User Schoo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미 다양한 프로그램별 무료세미나를 통해 솔루션 및 활용사례, 데모시연, 트라이얼버전 사용법 강좌 등을 진행해온 바 있지만, 세일즈포스 유저스쿨은 기존 세일즈포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활용과 실습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진다.

세일즈포스 유저스쿨은 아이투맥스 본사 클라우드 회의실에서 ▲사용자 관리 및 설정 ▲보안관리 및 공유설정 ▲만들기 ▲보고서 및 대시보드 등 4가지 세션으로 나눠 수석 컨설턴트의 직강으로 진행되었다.

아이투맥스의 클라우드사업본부 박수진 부장은 “세일즈포스의 국내 교육·컨설팅 파트너들의 유료 교육 세미나들은 있었지만 기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업무의 활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무료 실습 교육을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기업 고객들이 시스템 도입 후 체계적인 운영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해소하고 운영비용에 예산이 부족한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 기업에게 도움이 되고자 세일즈포스 유저스쿨을 개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세일즈포스 유저스쿨은 앞으로 매월 둘째주에 정기적으로 개강하며, 다음 개강일은 7월 9일 예정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