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빅데이터 | 애널리틱스 / 애플리케이션

오라클, 엔터프라이즈 빅데이터 위한 신제품 출시

2015.05.21 편집부  |  CIO KR
오라클이 정보 접근 및 디스커버리 기능을 간소화해 고객들의 데이터를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로 전환시켜주는 새로운 빅데이터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오라클 빅데이터 디스커버리(Oracle Big Data Discovery), 빅데이터를 위한 오라클 골든게이트(Oracle GoldenGate for Big Data), 오라클 빅데이터 SQL 1.1(Oracle Big Data SQL 1.1) 및 오라클 NoSQL 데이터베이스 3.2.5(Oracle NoSQL Database 3.2.5)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라클에 따르면, 새로 출시되는 오라클의 솔루션은 기업들이 빅데이터를 낮은 가격에 빠르고 최소한의 리스크로 운용할 수 있도록 상호 연계된다. 이들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하둡(Hadoop) 및 NoSQL,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해 방대하고 다양한 데이터 세트를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라클 빅데이터 사업부 닐 멘델슨 부사장은 “데이터는 새로운 형태의 자산이며 기업들은 최고의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자본을 투자해야 한다”며 “오라클은 통합된 플랫폼 제공으로 고객들이 모든 데이터에 간편하게 접근하고, 새로운 통찰력을 발견하고, 실시간으로 결과를 예측하며, 모든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오라클의 새로운 빅데이터 솔루션은 또한 최근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오라클 빅데이터 어플라이언스 X5 및 오라클 엑사데이타 데이터베이스 머신 X5 상에서 완벽하게 작동한다. 이를 통해 빅데이터로의 접근, 디스커버리, 관리 및 보안을 위한 완벽하고 비용 효율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제품들은 ▲오라클 빅데이터 디스커버리(Oracle Big Data Discovery) ▲빅데이터를 위한 오라클 골든게이트(Oracle GoldenGate for Big Data) ▲오라클 빅데이터 SQL 1.1(Oracle Big Data SQL 1.1) ▲오라클 NoSQL 데이터베이스 3.2.5(Oracle NoSQL Database 3.2.5)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