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팀뷰어, 팀뷰어 전용 아웃룩 앱 출시

2015.04.28 편집부  |  CIO KR
팀뷰어는 팀뷰어 전용 아웃룩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팀뷰어 아웃룩 앱으로 아웃룩에서 팀뷰어의 채팅, 화상 통화, 프레젠테이션, 원격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아웃룩과 팀뷰어가 통합되면서 즉각적으로 피드백을 줄 수 있고 효율적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게 됐다. 팀뷰어 아웃룩 앱은 사용자가 아웃룩 안에서 팀뷰어 연락처에 직접 접근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새로운 기능은 오피스365 아웃룩과 기존 아웃룩 사용자에게 모두 제공된다.

팀뷰어 아웃룩 앱으로 프로그램을 전환하지 않고 아웃룩에서 바로 이메일 수신자나 발신자와 즉각적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다.

이메일을 확인하는 동시에 상대방의 온라인 상태를 파악하고 채팅, 화상 통화, 프리젠테이션, 원격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컴퓨터&연락처 API 통합으로 메일함에 있는 상대방의 온라인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아웃룩에서 컴퓨터&연락처 리스트에 새로운 연락처를 손쉽게 추가할 수 있다.

아웃룩과의 매끄러운 통합으로 팀뷰어의 채팅, 화상 통화, 프레젠테이션, 원격 제어 아이콘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간단한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팀뷰어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팀뷰어 아웃룩 앱은 윈도우와 맥 OS X에서 지원되며 익스체인지 온라인 서버나 익스체인지 서버 2013 이상의 전자 메일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개인 사용자와 익스체인지 관리자 모두 오피스스토어(http://store.office.com)에서 팀뷰어 아웃룩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개인 사용자는 팀뷰어 아웃룩 앱을 각자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익스체인지 서버의 관리자는 사용자 모두를 위해 설치할 수 있다.

팀뷰어10을 사용하는 개인 사용자와 라이선스를 소지한 고객 모두 팀뷰어 아웃룩 앱을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이상과 최신 버전의 파이어폭스, 크롬, 오페라, 사파리에서 모두 호환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