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아이넷뱅크와 디스트리뷰터 계약 체결

2015.03.30 편집부  |  CIO KR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가 대형 고객 및 리셀러에 대한 에머슨 솔루션의 접근성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아이넷뱅크(i-NETBank)와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1997년에 설립된 아이넷뱅크는 토털 IT 인프라스트럭처 서비스 제공 업체로, 전국적으로 800개 이상의 리셀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고객군은 엔터프라이즈에서부터 중소기업까지 다양하다.

한국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오세일 본부장은 “새로운 디스트리뷰터로 아이넷뱅크를 추가함으로써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는 국내 데이터센터 및 IT 솔루션 시장에 대한 성공적인 진입을 지속할 수 있다”며, “아이넷뱅크는 전국적으로 탄탄한 리셀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선도적인 IT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솔루션과 제품 공급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말했다.

아이넷뱅크의 장영 대표는 “아이넷뱅크는 국내에서 이미 선도적인 IT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했으며,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추가하게 됨으로써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아이넷뱅크는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국내 대형 고객사의 접근성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넷뱅크는 전원 보호, 열 관리에서부터 DCIM(Data Center Infrastructure Management)에 이르는 에머슨의 광범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취급하게 된다. 이러한 솔루션 중에는 일렬로 배치하기에 적합한 에머슨의 모듈 방식 UPS(Uninterruptible Power Supply)인 리버트 APS가 포함된다. 리버트 APS는 미션 크리티컬한 가용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지출은 줄여주고 향후 사업 전개에 따른 확장성도 지원한다.

또한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DCIM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데이터센터를 실시간으로 전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IT와 설비 간의 간극을 효과적으로 메워준다. 따라서 IT 관리자는 데이터센터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