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비즈니스|경제

아크서브코리아, 오오씨아이와 총판계약 체결

2015.01.06 편집부  |  CIO KR
데이터보호업체 아크서브와 오오씨아이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아크서브는 이번 총판 계약체결로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시장에서 영향력을 크게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오씨아이가 그동안 전통적인 백업을 포함한 운영제체 복구 및 데이터 복제와 재해복구 솔루션을 공급해온 데이터관리 전문업체로 영남권에서 큰 영향력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오씨아이는 이번 아크서브와의 총판계약 체결로 영남지역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공공 금융 제조 분야의 영남지역 IT 단체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아크서브코리아는 계속해서 영업력과 기술력이 있는 파트너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아크서브의 국내 파트너 영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희범 이사는 “아크서브 코리아는 백업 및 재해복구와 서버 이중화 시장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영업은 물론 파트너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동반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오씨아이의 정일형 대표는 “아크서브의 제품은 한 제품으로 OS뿐만 아니라 데이터복제, 서버 이중화, 재해복구시스템구축에 이르는 통합제품의 장점을 갖고 있어 기업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