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애플리케이션

씨게이트, 데이터 복구 서비스 결합된 영상감시용 HDD 출시

2014.10.01 편집부  |  CIO KR
씨게이트 테크놀로지가 데이터 복구 서비스인 ‘씨게이트 레스큐(Seagate Rescue)’를 결합한 영상 감시용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Seagate Surveillance HDD)’를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외부 공격 또는 사고로 인해 손상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게 되며, 이에 따라 시스템 사용 기간은 늘어나고 재구축 비용은 절감할 수 있다.

빠르고 쉬운 복구 프로세스를 갖춘 ‘씨게이트 레스큐’ 서비스는 복구 형태에 따라 일반적으로 2주치의 데이터를 복원하며, 데이터 복구 성공률은 최대 90% 이상이다. 구매 시점에 활성화되는 복원 계획(rescue plan)을 통해 일반 데이터 복원 비용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3년간 컴퓨터 바이러스, 자연재해 등 여러 피해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복원할 수 있다.

보스턴 애널리틱스의 발라지 탄가라자 부사장은 “드라이브 관련 사고를 겪은 사용자의 절반 이상이 데이터 손실을 경험했다”며, “씨게이트 레스큐 서비스를 더한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개인 사용자, 시스템 통합자 등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솔루션으로 최고 수준의 안정성을 구현하고, 안심하고 콘텐츠를 보호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전했다.

7세대 감시영상 전용 HDD인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이번 발표에서 6TB까지 최대 용량을 확장했으며 최대 600 시간의 고화질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다. 또한, 비디오 스토리지 용량 확장을 고려해 설계된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는 회전 진동(Rotational Vibration, 이하 RV) 센서 옵션을 포함하고 있어 최대 16개의 드라이브를 안정적으로 설치할 수 있다. 덕분에 IT 담당자가 없지만 고화질 비디오 및 백업을 위한 대용량 스토리지를 크게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에게도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씨게이트는 현재 1TB부터 4TB 용량 옵션의 씨게이트 ‘서베일런스 HDD’를 제공하고 있으며, 5TB 및 6TB 용량은 2014년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