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리더십|조직관리 / 비즈니스|경제

쌍용차 인수한 마힌드라그룹, 한국 IT시장 사업 확대··· 300명 고용 계획

2014.07.24 Zafar Anjum  |  MIS Asia
인도 IT서비스 기업인 테크마힌드라(Tech Mahindra)가 한국 사업을 확대하고자 앞으로 3년 내에 300명을 고용하며 일자리 창출을 위해 대학, 무역기관과 관련 생태계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마힌드라그룹은 쌍용자동차를 소유한 기업으로, 이미 한국에 투자한 외국계 기업중 하나다.

테크마힌드라의 CEO인 CP 거나니는 성명서에서 "한국의 성장과 부상으로 우리는 현재 세계 시장을 이어주는 가능성을 모색하게 됐다. 한국과의 관계는 다시 마힌드라 자동차로 거슬러 올라간다. 우리는 한국 기업의 글로벌 전략 추진에 대응해 지역의 인프라와 지식 기반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테크마힌드라는 한국에서 제조, 자동차, 우주항공, 방위, 통신, 석유/가스, 금융, 의료, 엔지니어링 서비스, 기기 엔지니어링, 통신 등의 산업에 혁신적인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회사는 향후 3년간 한국에서 3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대학, 경영대학원, 무역기관 등과 협력 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테크마힌드라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위한 열쇠로 ‘지역화’를 꼽으며 한국내 재벌 그룹들과 제휴를 맺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테크마힌드라의 계획은 한국 시장에 대한 그룹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다"라고 마힌드라 한국 지사장인 딜립 선다람은 말했다. "한국은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시장이며 우리는 파트너십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테크마힌드라는 2002년에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