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보메트릭, 몽고DB와 협력해 데이터 보호 확대

2014.06.24 편집부  |  CIO KR
보메트릭(www.vormetric.co.kr)이 몽고DB(MongoDB)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자사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 몽고DB NoSQL로 구현된 빅 데이터 환경을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보메트릭의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Transparent Encryption) 및 애플리케이션 인크립션(Application Encryption) 솔루션은 몽고DB 내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성능, 유연성, 간결성 및 확장성을 결합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데이터 유출로부터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매트 어세이 몽고DB 비즈니스 개발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몽고DB 생태계는 급속도로 확장되고 있으며,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솔루션은 민감한 데이터를 다루는 기업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라며, “보메트릭과 협력을 통해 양사 고객은 민감한 정보 이용에 필요한 핵심적인 데이터 보호를 지원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몽고DB는 기업들이 트렌드에 지능적으로 대응하고, 주요 이벤트를 식별할 뿐 아니라, 즉각적인 시장 요구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필요한 시장선도의 기술력을 제공하고 있다.

보메트릭은 고객들의 빅데이터 환경에 포함된 민감 데이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저장 데이터 보안 컨트롤 기능을 제공해 몽고DB 솔루션의 유용성을 한층 향상시킨다.

티나 스튜어트 보메트릭 마케팅 부사장은 “기업들은 몽고DB를 통해 적시에 의미있는 통찰력을 얻고, 고객들과 더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기를 기대한다”며, “보메트릭을 통해 기업들은 이러한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는 보안 제어를 확보하고, 컴플라이언스 및 규제 요건을 충족하면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데이터 유출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