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티맥스소프트, 코오롱베니트와 국내 SW 시장 확대 위한 MOU 체결

2014.05.27 편집부  |  CIO KR
티맥스소프트는 코오롱그룹 IT서비스 전문기업 코오롱베니트와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 및 양사 공동 발전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27일 밝혔다.

양사는 미들웨어, 시스템 모니터링 등의 사업 영역에서 양사의 협력 관계를 넓혀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각 사가 보유하고 있는 영업, 제품, 기술지원 체계의 노하우를 공동 활용하는 한편, 마케팅 등 대내외 비즈니스에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각 사가 보유한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한 적극적인 교육과 함께 해당 비즈니스의 신사업 모델 발굴 및 마케팅, 영업, 구축사업 등의 분야에서 실질적인 상호협력 방안을 마련하고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코오롱베니트 이호선 대표이사는 “최근 코오롱베니트는 다양한 SW 기업과 협력을 확대하며 국산 SW 기업과의 상생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국내 대표 시스템 소프트웨어 기업인 티맥스소프트와 함께 다각적인 사업 시너지를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티맥스소프트 남정곤 대표이사는 “최근 국내 IT시장은 소프트웨어 산업의 중요성과 그 가치가 재조명되고 있어 국산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저변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며, “티맥스소프트는 다양한 관련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기업과 당당히 경쟁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더욱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