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모바일 / 보안

한국 IDG, 제 4회 파이낸스 IT 월드 2014 컨퍼런스 개최

2014.05.07 편집부  |  ITWorld KR
한국 IDG가 오는 5월 22일 서울 힐튼 호텔에서 ‘제 4회 Finance IT World 2014’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Lead The Next Era of Finance Innovation”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금융 보안 위험과 사례 및 방안 그리고 SMAC(소셜, 모바일, 분석, 클라우드)으로 이어지는 신 융합 트렌드에 대해 관련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현재 및 향후의 금융 IT핵심 이슈를 점검하고 실행 전략을 구상하는 자리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융감독원, 은행, 보험, 카드, 결제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권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한다.

기조 연사인 금융감독원 IT 금융정보보호단 검사기획팀장인 김윤진 부국장은 최근 부각되고 있는 IT ‘보안 관련 감독 사항을 중심으로 금융감독원의 IT 부문 감독 및 검사 방향’에 대해 상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은행권 최초 전문 CISO인 KB국민은행 김종현 상무는 ‘CISO가 바라보는 금융 IT 보안 현실과 대책’이라는 주제로 현업에서 느끼는 금융 보안의 현실과 향후 개선 방안에 대해 공유한다.

특히 올해는 해외 주요 금융권 연사들이 대거 참석한다. 온라인 결제서비스의 선구자인 페이팔(PayPal)의 모이제스 나시멘토 수석 데이터 아키텍트가 페이팔의 빅데이터 활용 사례를 발표한다. 더불어 미국의 모바일 뱅킹 분야 선도 기업인 웰스파고의 모바일 뱅킹&페이멘트팀 아아쉬르 쉬르프 부사장과 씨티뱅크 글로벌 모바일 뱅킹팀 토마스 고 이사가 참여하여 모바일 금융에 대한 선진 기술 사례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AXA다이렉트, 신한카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IBK기업은행 등의 다양한 금융권 연사가 참여해 SMAC을 활용한 스마트 금융 혁신 성공 사례 및 향후 계획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암브로토스, 굿모닝아이텍,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포시에스, 리버베드, 카스퍼스키랩, SK C&C, 플루크 네트웍스 등이 참여해 보안, 모바일, 빅데이터, 네트워크 관련 첨단 기술 활용 전략과 실제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의 참가 신청은 ITWorld 홈페이지(www.itworld.co.kr/conference)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다. editor@itworld.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