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클라우드

SAP, HANA 기반 클라우드 신규 가입형 모델 발표

2014.04.14 편집부  |  CIO KR
SAP 코리아(www.sap.com/korea)가 SAP HANA 기반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 과금 모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운 서브스크립션 모델은 SAP HANA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상에서 운영되는 ‘SAP 비즈니스 스위트(SAP Business Suite)’에도 적용된다. 또한 확장된 SAP 글로벌 데이터센터와 고급 마이그레션(Migration)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더 쉽고 편리하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AP 이사회 임원 비샬 시카 박사는 “SAP HANA에 대한 새로운 서브스크립션 모델로 클라우드 투자를 강화하는 한편 고객이 쉽고 다양한 선택 옵션을 통해 SAP HANA를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인메모리 기반의 SAP 데이터센터를 전세계로 확장해 고객의 IT 운영을 단순화시킬 것”이라 밝혔다.

SAP는 맥라렌, 샤이드트 이노베이션, 리바이스 등과 같은 고객이 온프레미스에서 하이브리드 또는 클라우드로 중단없이 이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SAP HANA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는 SAP 비즈니스 스위트, SAP 비즈니스웨어하우스(BW), SAP HANA 플랫폼과 같은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전 세계 위치한 지역 데이터센터를 통해 안전하게 서브스크립션 모델로 제공 중이다. 새로운 서브스크립션 모델은 고객이 프라이빗 매니지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중요 SAP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해 준다.

SAP 서비스 조직은 고객이 쉽고 다양한 선택 옵션을 통해 SAP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이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은 기존 SAP 애플리케이션을 SAP HANA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로 이전하기 위한 SAP의 새롭고 포괄적인 클라우드 전환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는 온프레미스 SAP 애플리케이션과 다른 SAP 클라우드 솔루션과의 통합을 위한 옵션이 포함된다. 마이그레이션되는 애플리케이션의 유지보수, 지원,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고객의 현 유지보수 계약에 따라 계속 제공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