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 클라우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NX 솔루션, 클라우드 환경 지원

2014.04.03 편집부  |  CIO KR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3D 설계, 시뮬레이션, 매뉴팩처링의 통합 솔루션인 NX 소프트웨어를 프라이빗(private) 클라우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지멘스는 엔비디아 그리드 vGPU 기술을 탑재한 데스크톱 가상화(이하 VDI)를 통해, NX 소프트웨어를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구축하기 위해 엔비디아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왔다. 이 기술로 기업들은 가상 데스크톱의 소프트웨어를 호스팅하기 위해 원격 액세스와 중앙 서버를 이용할 수 있다.



VDI 인증은 각각의 로컬 클라이언트에 NX를 설치하지 않아 IT 지원 비용을 줄일 수 있다.새로운 구축 옵션으로 NX 고객은 유연성 강화와 다양한 플랫폼 선택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그 결과 지멘스와 엔비디아는 공동 고객사이자 터키의 대표적인 항공기 제작사인 TAI(Turkish Aerospace Industries)가 NX를 성공적으로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에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TAI의 IT 시스템 엔지니어인 세르다르 카야는 “엔비디아의 그래픽 환경을 이용해 지멘스 NX소프트웨어를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도입함으로써 리소스를 최적화하고 IT 부담을 절감할 수 있었다”며, “400명의 엔지니어를 가상화된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시키기 위한 비전을 지원하기 위해 NX를 이용하는 설계자와 엔지니어에게 데스크톱 가상화 인프라와 역동적인 그래픽 프로세스 할당은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제품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사업부 수석 부사장인 짐 러스크는 “지멘스는 엔비디아와 협력을 통해 TAI같은 업체가 NX의 새로운 VDI 구축 능력을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며, “NX를 VDI의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구축해 얻는 주요 혜택은 비용 절감과 유연성”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