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한국CA, 삼성 녹스에 ‘CA MDM’ 솔루션 지원

2014.02.26 편집부  |  CIO KR
한국 CA 테크놀로지스(www.ca.com/kr)는 ‘CA 모바일 기기 관리(CA MDM)’ 솔루션이 삼성 녹스(KNOX)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삼성 녹스는 기업과 일반 사용자에게 고급 데이터 및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이 개발한 엔드투엔드 보안 모바일 플랫폼이다.

안드로이드 기기에 안전한 부트 체인(boot chain)과 새로운 컨테이너 기반 환경을 제공하는 삼성 녹스는 직원의 사생활을 보호하면서 기업의 모바일 IT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이인종 전무는 “삼성은 CA 테크놀로지스 솔루션과의 통합으로 비즈니스 활동 기반을 더욱 확대하고 녹스 플랫폼을 사용하는 기업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CA의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EMM)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는 CA MDM은 기업이 모바일 기기, 애플리케이션, 윈도우/리눅스 데스크톱 등 다양한 단말기를 보호하고 관리하는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한다. CA MDM은 삼성 녹스 설치 기기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싱글사인온 ▲애플리케이션 단의 가상사설망(VPN) ▲애플리케이션 그룹 정책 ▲인증서 관리 ▲향상된 방화벽 그룹 정책 ▲애플리케이션 블랙리스트/화이트리스트 기능을 제공한다.

CA MDM은 삼성 녹스가 제공하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API를 활용한다. 또한 정책 적용 기능을 긴밀하게 통합해 기업이 녹스 컨테이너 환경과 부수적인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설치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솔루션 전략 담당 비크 만코티아 부사장은 “기업용 솔루션과 삼성 모바일 기기의 긴밀한 연동을 요청하는 고객이 많았다”며, “CA 테크놀로지스가 삼성 녹스를 지원함으로써 IT 관리자는 모바일 편의성과 사용자 경험을 그대로 살리면서 엔터프라이즈 접근을 보다 세밀하게 관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