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빅데이터 | 애널리틱스

퓨어스토리지 "델픽스와의 결합 솔루션, 가상 DB 환경에서 뛰어난 성능"

2013.10.11 편집부  |  CIO KR
퓨어스토리지(www.purestorage.com)는 애자일 데이터 분야 전문기업인 델픽스(Delphix)와 결합한 솔루션에 대한 벤치마크 테스트를 실행한 결과 가상화된 데이터베이스 환경에서 기존 스피닝 디스크 어레이의 1/10 비용으로 분당 90만 트랜잭션을 기록하는 뛰어난 성능을 보였다고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델픽스와 결합된 퓨어스토리지 솔루션은 기계식 디스크 스토리지 상에서의 주요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을 비용은 10배 절감하면서 고성능 스토리지를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성능을 우선시해야 하는 데이터베이스 개발자들은 데이터 스토리지의 전체 비용을 절감함과 동시에 주요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기능을 지연도를 최소화하면서 평가하고 개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퓨어스토리지 및 델픽스가 함께 실시한 이번 벤치마크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양사의 결합 솔루션은 레거시 스토리지 기업의 디스크 기반 스토리지 어레이와 비교해 비용 및 성능 면에서 10배 향상된 결과를 기록했다. 결합 솔루션은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상에서 각 1테라바이트 크기 가상 데이터베이스 26 카피의 동시 운영에 성공했다고 업체는 밝혔다.

퓨어스토리지의 맷 킥스밀러 제품 마케팅 부사장은 “데이터베이스를 가상화하면 심한 랜덤 IO 스트림이 스토리지로 오기 때문에 기계식 디스크 어레이로는 운용이 어려워진다”며 “중복제거 기술을 탑재하고 있으며 랜덤 IO를 확장시켜주는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 어레이와 델픽스 데이터베이스 가상화 기술의 조합은 소비 공간이 매우 작아 많은 IO 공간을 확보해준다”고 말했다.

델픽스의 릭 카시아 마케팅 부사장은 “양사의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비용 부담없이 데이터 센터의 모든 데이터베이스 카피를 올 플래시로 이전할 수 있다”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