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가상화 / 애플리케이션

스플렁크, VM웨어용 앱 3.0 출시로 운영 가시성 가속화

2013.08.23 편집부  |  CIO KR
스플렁크가 가상화 환경에서 운영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한 VM웨어용 최신 버전 스플렁크 앱 3.0 (Splunk App for VMware 3.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VM웨어용 앱3.0을 활용하면 예방적 차원의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포괄적 운영 분석을 실시할 수 있으며, VM웨어 데이터가 가상화를 넘어선 기타 모든 기술 단계(애플리케이션, 운영 체제 및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기기를 포함하는 하드웨어 인프라 등)와 상호연계할 수 있다고 스플렁크는 설명했다. 스플렁크는 VM웨어용 스플렁크 앱3.0에 대한 교육용 동영상을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플렁크의 리나 조쉬 마케팅 책임자는 “VM웨어 용 스플렁크 앱은 25개 이상의 독창적 보고 방식을 제공해 전체 가상 인프라에 대한 우수한 가시성을 실현하고, 관리자들이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게 하며, 해당 환경의 상태, 보안 및 용량 등에 대해 심층 분석을 가능하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최신 버전은 신속한 설치와 유연한 자가 로드 밸런싱 기능이 탑재돼 있어, VM웨어 환경에 연속된 가시성을 제공한다고 스플렁크는 밝혔다. 스플렁크 고객들은 VM웨어용 스플렁크 앱을 활용하여 많은 혜택을 얻고 있으며, 이를 대규모 가상 환경으로 빠르게 확장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VM웨어용 스플렁크 앱 3.0에는 가상 환경의 상태를 분석하는 데 유용한 가상화 기술 등 다수 의 특허 출원 기술들이 포함돼 있다고. 또한, 사전 정의된 임계값과 미리 패키지된 로그 분석을 기반으로 호스트, 가상 장비 및 가상 센터를 아우르는 VM웨어 환경을 아주 미세한 부분까지 실시간으로 검토할 수 있는 가시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플렁크는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VM월드 2013에서 VM웨어용 스플렁크 앱 3.0의 시연회를 진행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