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넥스트리밍, 프리미엄급 모바일 동영상 편집기 출시

2013.03.21 편집부  |  CIO KR
넥스트리밍이 모바일 동영상 편집 솔루션인 키네마스터(KineMaster)를 출시했다. 회사 측은 키네마스터가 퀄컴의 최신 모바일 프로세서인 스냅드래곤 800(Snapdragon 800)에 최적화 된 모바일 동영상 편집 솔루션이라고 소개했다.

터치스크린 편집 환경에 충실하게 개발된 키네마스터는 탑재된 앱을 활용해 몇 번의 손가락 터치만으로도 영상을 손쉽게 편집할 수 있다. 기존에는 동영상 편집을 위해 모바일기기에서 찍은 영상을 컴퓨터에 전송해 전문 프로그램으로 편집했지만 키네마스터는 모바일기기에서도 PC에서 제공하는 전문 프로그램 기능 같은 기본 편집부터 여러 가지 효과를 제공해 다양한 유저들의 취향을 맞출 수 있다. 또한 편집한 동영상을 바로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상에서 SNS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이메일 등을 통해 쉽게 공유도 가능하게 해준다.  

퀄컴의 최신 모바일 프로세서에 최적화된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 비디오 편집 도구인 키네마스터로 유저들은 자신들의 모바일에서 더욱 자유자재로 영상을 활용 할 수 있게 되었다. 여러 개의 동영상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보여주는 기능에서부터 손이나 펜을 이용한 핸드라이팅 기능, 이미지의 패닝과 줌 기능, 다양한 테마 적용 기능 등이 있고, 편집한 영상을 빠르게 결과물로 전환해 전송, 공유할 수 있다.

키네마스터의 다양한 편집 기능과 효과는 넥스트리밍이 그 동안 퀄컴의 그래픽 처리 장치인 아드레노(Adreno 330 GPU)와 스냅드래곤의 비디오 코덱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쌓은 경험이 있기에 가능했다.

퀄컴 테크놀로지의 라즈 텔루리 제품관리 수석 부사장은 “스냅드래곤 800은 HD 및 4K(울트라HD) 재생과 녹화 등 최상의 멀티미디어 성능과 그래픽을 제공한다”며 “넥스트리밍의 키네마스터는 스냅드래곤 800의 플랫폼을 최대로 활용해 모바일기기에서 최상의 동영상 편집을 수행한다”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