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키사이트, ‘패스웨이브 디자인 2021 소프트웨어’ 출시

2020.08.19 편집부  |  CIO KR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개방형 5G 및 mmWave 소프트웨어 솔루션 ‘패스웨이브 디자인 2021(PathWave Design 2021)’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 솔루션을 사용해 설계 및 검증 엔지니어는 디바이스, 회로, 시스템 설계에 향상된 성능과 정확도를 더해 칩, 보드 및 시스템 제품 출시를 가속화할 수 있다.

키사이트 패스웨이브 소프트웨어 솔루션사업부의 총괄 관리자인 톰 릴릭은 “4G 및 초기 표준에 대한 현재의 설계 방법론은 설계가 빠르게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대략적인 성능 지수를 사용한다”라며, “5G 광대역 변조 구조 때문에 통합 요건이 증가하게 되는 현대 설계에서 이러한 기존 접근 방식은 충분치 않으며, 이전 세대의 설계와 함께 개발된 설계 기술은 5G 표준을 충족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라고 말했다. 

패스웨이브 5G는 시뮬레이션부터 검증까지 그리고 테스트와 제조를 포함해 모든 설계 단계에서 새로운 기능으로 높은 주파수와 복잡성 문제를 해소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지니어들은 무선 주파수/마이크로웨이브(RF/MW) 워크플로에 모범 사례를 적용하여 제품 일정을 상당 부분 단축할 수 있다.

키사이트의 패스웨이브 디자인 2021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통해 SI 업체는 RF 회로와 안테나 및 변조 신호로 시스템 성능을 예측할 수 있으며, 시스템 설계업체는 디지털, RF 및 안테나 시스템 시뮬레이션에서 결합 플랫폼으로 RF 모델링을 수행할 수 있다.

키사이트의 패스웨이브 설계 소프트웨어 제품군에는 ▲패스웨이브 ADS(PathWave Advanced Design System),▲패스웨이브 RFIC 디자인(GoldenGate) ▲패스웨이브 시스템 디자인(SystemVue) ▲패스웨이브 EM 디자인(EMPro) 및 패스웨이브 디바이스 모델링(IC-CAP)이 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무선 주파수/마이크로웨이브(RF/MW) 시뮬레이션과 검증, ESL(Electronic System-Level) 시뮬레이션, 설계 속도와 정확도 및 견고함을 높여주는 디바이스 모델링을 포함해 다양한 5G 과제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주요 기능을 제공한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