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AI / 스토리지

퓨어스토리지, 주요 대학에 ‘에이리 아카데미 프로모션’ 제공

2020.04.21 편집부  |  CIO KR
퓨어스토리지가 AI 인재 양성을 위해 국내 주요 대학에 에이리(AIRI)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에이리 아카데미(AIRI Academy)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이리는 AI에 최적화된 새로운 데이터 플랫폼이다. 최근 4차산업혁명으로 인한 비정형 데이터의 양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가 저장 및 액세스되는 스토리지의 성능에 대한 혁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됐다.

퓨어스토리지는 기존 엔터프라이즈 대상 전략에서 한 발 나아가, 올해 상반기부터 국내 주요 대학에 에이리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패키지에서 최대 30% 할인된 비용으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퓨어스토리지의 엔지니어가 기술 관련 컨설팅도 지원할 계획이다. 

회사에 따르면 에이리는 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FlashBlade)와 엔비디아 DGX의 검증된 결합으로 구동돼 기업들이 원하는 규모로 인공지능을 간단하고 신속히 구현하도록 지원한다. 에이리를 활용하면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데이터로부터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시간이 단축되며, 새로운 혁신을 빠르게 실현할 수 있다.

에이리는 현재 금융, 제조, 의료, IT, 서비스 등 광범위한 빅데이터 분석을 필요로 하는 주요 산업에 적용되고 있다. 에이리를 통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들은 레거시 IT 시스템으로는 불가능했던 규모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신속하게 분석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지사장은 “대학 연구는 산업 전반의 혁신의 중추이기 때문에 연구원들은 통합된 최신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환경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라며, “퓨어스토리지가 제공하는 에이리 아카데미를 통해 미래의 인재들이 AI 연구를 가속화하고, 데이터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