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팀뷰어, 팀뷰어 8 출시

2012.12.04 편집부  |  CIO KR
팀뷰어가 팀뷰어 8을 새롭게 발표했다. 팀뷰어는 이번 업그레이드로 고객 서비스 기능을 확장하고 원격 제어와 온라인 회의에 대해 더 빨라진 성능과 사용하기 쉬운 기능들을 제공하게 되었다.



팀뷰어는 팀뷰어 8을 통해 기업 환경에서의 요구를 해결하고 향상된 신뢰성, 더욱 엄격해진 보안 규정과 팀뷰어 사용자 계정에서의 강화된 중앙 제어를 제공하는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관리 도구인 팀뷰어 관리 콘솔을 소개했다.

팀뷰어 관리 콘솔은 규모가 큰 기업에서 소규모 기업까지 해당 기업의 지원 수행 팀에게 새로운 기능과 관리방식을 제공한다. 종합적인 사용자 관리와 모든 연결에 대한 보고기능, 브라우저에서 한 번의 클릭만으로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이 새로운 팀뷰어 관리 콘솔의 주요 특징이다.

지원 팀원들이 수행하는 모든 팀뷰어 연결의 시작과 종료 시간은 컴퓨터가 윈도, 맥, 리눅스 중 어떤 운영체제를 사용하더라도 자동적으로 저장된다. 팀뷰어 관리 콘솔은 IT지원팀원들에게도 향상된 사용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팀뷰어 8은 원격제어 및 온라인 회의 소프트웨어 사용자들에게 매력적인 새로운 비즈니스 도구를 제공한다. 팀뷰어 8에서는 다른 사람에게 원격 세션의 진행권을 넘길 수 있고 원격지 컴퓨터의 자료를 로컬 프린트를 통해 인쇄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과의 연동을 통해 온라인 미팅의 편의 기능이 향상되었다.

팀뷰어의 홀거 펠그너 본부장은 “기업 사용자와 IT 관리자들은 점점 더 매일 이용하는 소프트웨어에 대해 통제력을 갖고 싶어한다”라며, “팀뷰어 8은 세션 녹화 및 아웃룩 연동과 같은 유용한 새로운 도구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관리자의 접근과 지원을 능률화 하기 위해 새로운 클라우드 기능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