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시큐아이닷컴, KISA 수행사업에 차세대 IPS 납품

2012.12.03 편집부  |  CIO KR
시큐아이닷컴(www.secui.com)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수행하는 ‘행정기관 정보보호 인프라 구축 2차 사업’에 차세대 IPS(침입방지시스템)를 납품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을 통해 시큐아이닷컴은 12월 말까지 11개의 행정기관을 대상으로 자사의 차세대 IPS 제품인 시큐아이 엠에프아이(SECUI MFI)를 구축할 예정이다.

‘행정기관 정보보호 인프라 구축 2차 사업’은 정보보호 인프라가 부족한 행정기관을 대상으로 한 사이버공격 대응에 필수적인 보안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시큐아이 엠에프아이는(SECUI MFI)는 기존의 IPS(침입방지시스템) 보다 향상된 차세대 IPS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사업평가 기술 점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회사측은 자사제품이 네트워크 취약점 진단결과를 자동 적용해 고객사별 맞춤 보안정책을 운영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패턴매칭 기술, DDoS 유해트래픽 방어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시장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시큐아이닷컴 차영균 솔루션사업부장은 “금융결제원, 대검찰청 등 국내 주요한 레퍼런스를 잇달아 확보하고 있다”며 “시장경쟁력이 입증된 제품인 만큼 더욱 적극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