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소비자IT

후지제록스, 가트너 MPS 시장 부문 ‘선두 기업’으로 선정

2012.11.09 편집부  |  CIO KR
제록스와 후지제록스가 가트너의 ‘2012 매직 쿼드런트 MPS(2012 Magic Quadrant for Managed Print Services)’ 부문에서 시장 위상 및 기술 리더십을 인정받아 해당 분야의 선두업체(Leader)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업체의 수행능력과 비전 완성도에 따라 평가등급을 매기는 가트너는 ‘2012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를 통해 사무실 문서출력 환경을 최적화 해주는 제록스 및 후지제록스의 ‘XOS(Xerox Office Services)’가 문서관리 컨설팅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업 특성에 맞는 맞춤형 문서 출력 및 운영환경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비용 절감뿐 아니라 기업 경쟁력 향상을 통한 투자대비수익률 제고에 도움이 되는 MPS 솔루션이라고 평가했다.

최근 스마트 워크 환경을 구축하는 기업들이 증가하면서, 단순히 하드웨어만으로는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따라서 보다 효율적인 문서 환경뿐 아니라 비용 절감, 보안 강화, 환경 경영 등 기업의 경영과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MPS 시장은 향후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제록스 및 후지제록스는 이같은 시장의 요구에 부응해 다양한 기업 규모별, 분야별 특성에 대응할 수 있는 폭넓은 문서관리 솔루션과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앞서 기업의 문서 환경에 대한 철저한 컨설팅을 통해 문제점을 찾아주고, 업무 생산성 향상 및 비용 절감 효과를 이끌어내기 위한 개선점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경쟁업체와의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후지제록스는 문서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사업 확대를 위해 2010년 호주 최대의 MPS 서비스 기업인 ‘업스트림프린트솔루션즈(Upstream Print Solutions)’를 인수해 중소기업 시장을 겨냥한 MP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호주 최대의 비즈니스 서비스 기업 ‘샐머트(Salmat Limited)’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사업부를 인수해 아태지역에서 MPS 서비스 공급확대를 가속화하고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