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애플리케이션

샌디스크, PC 성능 개선하는 클라이언트 SSD 캐싱 솔루션 발표

2012.09.17 편집부  |  CIO KR
샌디스크(SanDisk Corporation)가 저렴하고, 설치하기 간편한 SSD 캐싱 솔루션을 발표했다. SSD 캐싱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은 데스크톱 성능을 현격하게 개선할 수 있다. 샌디스크 레디캐시(SanDisk ReadyCache) 솔루션은 데스크톱 컴퓨터의 부팅, 종료 및 애플리케이션 시작 속도를 개선해, 소비자들은 기존 하드 드라이브 스토리지를 활용하면서 보다 반응속도가 우수한 컴퓨팅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샌디스크 레디캐시(ReadyCache) 제품은 데스크톱 하드 드라이브와 같이 설치하는 32기가바이트(GB)1 2.5인치 SSD와 컨듀시브(Condusiv) 테크놀로지의 익스프레스캐시(ExpressCache)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성능 개선을 위한 캐싱 솔루션이다.

샌디스크가 독점적으로 판매하는 이 제품은 샌디스크 웹사이트를 통해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윈도우(Windows) 7 운영 시스템을 구동하는 모든 데스크톱 PC에 설치할 수 있다.  SSD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나면, 샌디스크 레디캐시(ReadyCache) 솔루션의 첨단 캐싱 알고리즘이 자주 사용하는 파일을 캐싱함으로써 데이터를 자동으로 관리해 전체 성능을 개선한다.

샌디스크 레디캐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일반 하드 드라이브보다 부팅 속도를 최대 4배3 빠르게 해주어, 소비자들은 빨리 컴퓨터를 부팅하고, 바로 컴퓨터 시스템을 종료할 수 있다. 이 캐싱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시작 속도를 최대 12배 향상시키며3, 이는 특히 게임, 비즈니스 및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하다.

대부분의 SSD 캐싱 솔루션과 달리, 샌디스크 레디캐시 솔루션은 여러 개의 하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어, 한 개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할 때 일관된 성능 개선을 구현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어떤 용량의 하드 드라이브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저장 공간을 최대로 즐길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