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스플렁크, 신용카드협회 준수용 스플렁크 앱 출시

2012.09.12 편집부  |  CIO KR
스플렁크는 신용카드협회 준수용 스플렁크 앱 2.0(Splunk App for PCI Compliance 2.0)을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신용카드협회(Payment Card Industry; PCI) 준수용 스플렁크 앱은 단순하고 직관적인 보고 및 분석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조직을 위한 앱이다.

이러한 솔루션은 신용카드협회(Payment Card Industry; PCI)의 요구 사항을 만족한다. 신용카드협회 준수용 스플렁크 앱과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Splunk Enterprise)를 함께 구축하면, 전반적인 보안 전략의 핵심 요소로서 확장성이 뛰어난 조사 및 수집(forensics) 플랫폼을 구현할 수 있다.

신용카드협회 준수는 신용 카드 거래를 취급하는 모든 조직에 해당되는 요구 사항이다. 데이터 보안 기준(DSS: Data Security Standard)은 이처럼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고 신용카드 사기를 줄이기 위해 업계에서 채택한 글로벌 표준이다.

스플렁크 앱 및 핵심 스플렁크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는, 신용카드협회 준수용 솔루션을 추가 보고서 형태로 제공하는 대부분의 보안 및 정보 이벤트 관리(SIEM: Security and Information Event Management) 제품과 달리, 사고 검토의 흐름, 자산 위협에 대한 우선 순위 부여, 요구 사항에 대한 심사표 등 신용 카드 데이터 보안 표준 규정 준수를 위한 포괄적인 기능을 지원하는 강력하면서도 사용이 쉬운 독립형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용카드 협회 규정을 준수해야 하면서도 기존 SIEM 솔루션의 구현은 원치 않는 조직에게 신용카드협회 준수용 스플렁크 앱은 특히 보안 측면에서 유용한 앱이다. 이 앱은 신용카드 협회 준수용 및 데이터 보안 기준을 SIEM과 별도로 인식해야 하는 경우 또는 운영, 보안 및 규정 준수 활동을 손쉽게 추적하기 위한 단일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이 바람직한 경우에 이상적이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