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체크포인트 IPS, NSS랩 ‘추천’ 등급 획득

2012.08.31 편집부  |  CIO KR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가 최근 실시한 IPS 그룹 테스트에서 NSS랩으로부터 ‘추천’ 등급을 받았다. 체크포인트 IPS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서버 및 클라이언트 보호의 성능과 관리 기능을 비롯해 전반적인 보호에서 98.3%의 높은 점수를 받으며 업계에서 가장 종합적인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했다.

NSS랩의 밥 월더 연구이사는 “모든 관련 테스트에서 100%의 성과를 보이면서 알려진 회피 기술에 대한 대응은 완벽했다”며, “분할된 애매한 공격들도 성공적으로 방어했으며, 모든 공격들은 정확하게 해결됐다”고 말했다.

NSS랩은 독립적인 보안 제품 테스트 및 조사를 실시하는 선두기관으로, 업계에서 가장 종합적이고 엄격하게 IPS에 대한 제3자 테스트를 진행해 기업과 공공기관을 비롯해 모든 기관에 실제 조사 및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NSS랩의 보안 효과 테스트는 다양한 상용, 오픈 소스 및 저작권 툴을 활용하는 엔지니어들 중 경험 많은 전문가들이 진행한다. 체크포인트 IPS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다양한 트래픽과 페이로드 사이즈 및 프로토콜에 걸쳐 1,486개의 실시간 공격을 통해 테스트가 진행됐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우청하 지사장은 “매일매일 위협 환경이 변화하고 있으며 보안은 체크포인트에서 가장 우선 순위”라며, “NSS 랩 보안 밸류맵에서 2년 연속으로 추천 등급을 받은 것은 체크포인트의 우수한 보안 능력을 계속해서 입증하는 것이며, 이는 최고 수준의 IPS 보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당사의 노력에 대한 증거”라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