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애플리케이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전자제품 무료 '재고 관리 도구' 제공

2019.07.12 편집부  |  CIO KR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재고 관리 도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iOS와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모바일 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무료로 공개되는 재고 관리 시스템(www.mouser.com/Inventory-Management)은 웹 기반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세계 연구기관들과 개인 고객들은 전자부품과 관련 자재들의 재고를 간편하게 관리하고 추적할 수 있다. 

iOS 및 안드로이드 장치용 앱이 통합돼 바코드를 스캐닝해서 부품을 검색할 수 있으며, 앱으로 BIN 라벨을 직접 출력할 수도 있다. 

사용자들은 간편하게 부품 번호 및 재고 수준을 관리할 수 있으며, 재고 보고서 생성, 스프레드시트에서 현재 제품 재고 데이터 가져오기 같은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기관들은 이 도구의 체크인/체크아웃 기능을 이용해 스코프 또는 납땜용 장비 등 공유 도구를 추적할 수 있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단한 온라인 대시보드 및 빠른 단계별 설정 마법사가 함께 제공된다.

웹에서 이 도구를 이용하는 고객은 목록에 있는 제품을 마우저의 부품 번호와 연계시키는 고급 마우저 맞춤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