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 애플리케이션 / 통신|네트워크

기가몬, 네트워크 가시성 갖춘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 프레임워크 출시

2019.06.27 편집부  |  CIO KR
기가몬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에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포괄적인 가시성을 제공하는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Application Intelligenc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조직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빠르고 고도로 분산된 애플리케이션이 사용되고 있다. IT 팀은 이러한 추세에 따라 요구되는 보안, 성능 및 고객 경험을 달성하고 유지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는 전반적인 IT 환경 하에서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공유해 즉각적인 처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데이터 사일로를 제거하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IT 환경을 최적화하고 잠재적인 문제를 해소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는 일관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기업의 신속한 운영과 보안 유지도 보장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추출 기능을 통해 적절한 툴을 이용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공유함으로써 네트워크 전체의 효율성과 보안을 개선한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저하 및 잠재적 보안 침해의 근본 원인을 신속하게 파악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메타데이터(Application Metadata) 기능을 활용해 5,00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 메타데이터 요소를 생성하고 분석 툴과 공유한다.
  
기가몬의 CEO 폴 후퍼는 “비즈니스를 위해 광범위한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이 채택되면서 기업은 성능상의 병목 현상을 식별함과 동시에 더 광범위한 잠재적 공격 표면의 보안을 유지해야 한다는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다”며, “우리는 기가몬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로 가시성을 제공해 조직이 더이상 사일로에 저장된 네트워크 트래픽 가시성에 의존하지 않게 됐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