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보안 / 비즈니스|경제

파이어아이, 보안 측정 전문업체 ‘베로딘’ 인수

2019.05.30 편집부  |  CIO KR
파이어아이가 보안 측정 전문업체인 베로딘을 인수한다고 30일 밝혔다. 

인수는 미국 현지시간 5월 28일 체결되었고, 거래 금액은 2019년 5월 24일 보통주 종가 기준으로 현금 및 주식 약 미화 2억5,000만 달러에 달한다. 이는 인수된 순현금을 차감하고 언베스티드 옵션(Unvested Option) 추정 금액도 제외한 금액이다. 

인수합병으로 인해 2020년 매출, 영업 현금 흐름, 비일반회계기준(Non-GAAP) 영업 이익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2019년 거래 총액은 약 2,000만 달러, 2020년 거래 총액은 7,000만 달러 이상 늘어날 것으로 업체 측은 예상하고 있다.

베로딘 보안 측정 플랫폼(SIP)은 장비의 잘못된 구성, IT 환경 변화, 진화하는 공격자 전술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보안 효과상의 갭을 파악하는 기술로, 파이어아이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역량을 추가할 수 있다.  

파이어아이의 현장 인텔리전스를 장착한 베로딘 플랫폼은 이미 알려진 위협뿐 아니라 새로 발견된 위협을 기준으로 보안 환경을 측정하고 테스트함으로써 침입이 발생하기 전에 보안 통제상의 위험을 파악해 진화하는 위협 환경에 맞춰 방어 태세를 신속하게 조정할 수 있다.

파이어아이의 케빈 맨디아 CEO는 “우리는 보안 인력을 훈련시키고 장비를 구성할 때, 네트워크 환경을 지속적으로 공격해 테스트해보면서 실제 위협에 맞춰 보안 통제 시스템을 조정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은 없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인수로 기업들은 현장 기술 담당자에서부터 임원까지 모두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사이버 리스크를 정량화할 수 있는 일관적이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을 갖게 되었다”고 밝혔다. 

베로딘의 플랫폼은 기존 사이버 보안 제품과 기술 기반 서비스를 보완한다. 베로딘은 파이어아이 힐릭스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기능과 통합해 지속적인 보안 통제 시스템 개선의 우선순위 결정과 자동화를 지원하게 될 것이다. 또한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서비스(MDS)를 통해 베로딘의 사이버 보안 측정 및 검증 솔루션을 ‘서비스형(As a Service)’, 혹은 ‘온디맨드 방식의 전문성(Expertise On Demand)’ 자동화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