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데이터센터 / 스토리지

뉴타닉스, 2차 스토리지 지원 ‘뉴타닉스 마인’ 발표

2019.05.09 편집부  |  CIO KR
뉴타닉스가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 상에서 2차 스토리지 운영을 통합하는 새로운 개방형 솔루션 ‘뉴타닉스 마인(Mine)’을 발표했다. 이로써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에서 1차 및 2차 스토리지를 모두 지원하는 완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뉴타닉스 마인은 백업 벤더인 빔, HYCU, 컴볼트, 베리타스, 유니트렌드와의 통합을 기본으로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단 하나의 관리 콘솔에서 HCI 환경과 백업 운영을 모두 관리할 수 있으며, 별도의 단독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운영하는 비용과 복잡성을 절감할 수 있다. 

뉴타닉스 마인은 구축 전체를 간소화하고, 데이터 백업 운영의 지속적인 관리와 확장, 문제해결을 아울러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단순화시킨다. 동시에 고객이 인프라 환경에 가장 알맞은 백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선택의 자유’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2차 스토리지 운영을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통합시킨 뉴타닉스 마인은 모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인텔리전트 데이터 백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뉴타닉스 마인은 지능형 티어링 및 고급 데이터 절감 기능을 제공하는 뉴타닉스 HCI 데이터 패브릭과 통합되므로, 기업들은 각각의 뉴타닉스 HCI 환경에 최적화된 데이터 백업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독립형 2차 스토리지 솔루션을 설정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뉴타닉스 최고 제품 및 개발 담당자인 서닐 포티는 “뉴타닉스 마인은 고객이 사일로를 무너뜨리고 단 하나의 플랫폼을 취해 관리 복잡성을 줄이고, 운영을 단순화하며 TCO를 절감하도록 지원한다”며, “동시에 각 기업 환경 및 니즈에 가장 적합한 백업 솔루션을 선택하는 자유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