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검색|인터넷

이하이테크, 기업전용 IT 전문 온라인 쇼핑몰 ‘시소몰’ 오픈  

2019.03.05 편집부  |  CIO KR
이하이테크가 3월 4일 온라인 플랫폼 ‘시소몰(SEESAW MALL)’을 열고 국내 IT 유통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하이테크의 시소몰은 기업 및 사업자 대상의 B2B 전문 IT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사업자라면 누구든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협력사와 일반 기업고객의 사이트를 별도로 구축, 효율적인 정보 제공을 위한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시소몰에서는 삼성, LG,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애플 등 국내외 IT 제품들이 판매된다. PC와 노트북부터 가전, 디지털, 컴퓨터 부품과 주변기기, 서버,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등 IT와 관련된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시소몰은 국내 IT 유통 업계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IT 관련 상품을 큐레이팅해 관련 업계 종사자 및 일반 기업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안한다. 또한 온라인 클라우드 커스터마이징 솔루션 상품을 기획 및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며, IT 전문 인력양성 교육 프로그램을 상품화해 교육과정이 필요한 기업 및 개인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시소몰은 관계형 데이터 베이스 서비스인 ‘AWS 오로라(Aurora)’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을 도입했다. 개인정보 및 기업정보 보안에 최적화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서버 이중화 기술 실현으로 쇼핑몰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됐다.

시소몰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실시간 상담으로 빠른 피드백을 제공한다. 용산 전자상가에 물류센터를 구축해 배송과 오프라인 상담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하이테크 정인성 대표는 “시소몰은 IT 기업의 니즈가 있었지만 온라인에서 판매가 어려웠던 클라우드 커스터마이징 솔루션 상품, IT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 상품 등을 제공해 온라인 IT 유통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