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모바일 / 애플리케이션

IBM, 소프트웨어 테스팅 업체 '그린 햇' 인수

2012.01.05 Chris Kanaracus   |  IDG News Service
IBM이 통합을 위한 자동화 테스트 툴, SOA(Service Oriented Architecture) 이행 및 클라우드 기반의 배치 업체인 그린 햇을 사들였다.
 
IBM에 따르면, 그린햇은 배치 팀이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하는데 다수의 물리적인 셋업이 필요하지 않아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가상화 테스트 환경 플랫폼을 제안했다.
 
IBM은 스마트폰과 태블릿이 부상하면서 가장 빠른 개발 사이클을 필요하게 됐지만, 개발자들에게 필요한 뛰어난 속도와 유연성은 악화시켰다고 강조했다.
 
한 전문가에 따르면, 그린 햇 제품군은 수많은 소프트웨어 개발과 테스팅 툴이 있는 IBM의 래쇼날 부문으로 들어갈 것이다. 이번 거래는 IBM을 위한 추가 보강적인 조치로 보인다.
 
포레스터 리서치 애널리스트 제프리 하몬드는 "그린 햇은 기존에 레쇼날 퀄리티 매니저에 있던 기능에 덧붙여질 것으로 생각한다. 예를 들자면 SAP 넷위버와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를 위한 지원 전용처럼"이라고 이메일을 통해 전했다.  
 
그린 햇의 웹사이트 또한 팁코, 소프트웨어AG, 그리고 프로그래스 소프트웨어와 다른 업체로부터 미들웨어를 지원한다고 올라와있다.
 
하몬드는 "이번 인수를 통해 REST의 기능 테스팅 지원이 래쇼날 그룹용으로 추가되는 것으로 생각한다"며, "JSON(Javascript Object Notation)과 XML 기반 웹 서비스의 급증과 함께 업체들이 기업 업무 플랫폼들을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이들 APIs용 기능 회귀 테스팅은 점점더 중요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Sponsored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