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개발자

코드스테이츠, 주니어 개발자 채용 위한 데모데이 개최

2018.11.30 편집부  |  CIO KR
코드스테이츠(https://codestates.com/#/)가 12월 12일 오후 6시 30분부터 스테이지나인 삼성점에서 ‘코드스테이츠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코드스테이츠는 개발자로 커리어 전환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코딩 부트캠프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전공자, 비전공자, 남녀노소 상관없이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주니어 개발자를 양성하고 있다. 



코드스테이츠의 데모데이는 코딩 부트캠프 수강생들이 자체적으로 팀을 이루거나 파트너십을 맺은 기업과 협업하여 4주에 걸쳐 진행한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자리이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클래스101을 운영하는 페달링, 블록체인 엔진기업 아이콘루프와 기업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까지 카카오, 본엔젤스, SK텔레콤, 다노, 플리토를 비롯한 120여 개 이상의 기업이 데모데이에 참여했다. 이번 데모데이에도 유수 기업의 엔지니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코드스테이츠 데모데이가 개최되는 스테이지나인은 미국 실리콘밸리의 로켓스페이스(Rocket Space)를 벤치마킹한 새로운 유형의 코워킹스페이스로 스타트업에 필요한 사무공간부터 교육, 네트워킹 이벤트, 채용, 투자까지 제공하는 비즈니스 부스터(Business Booster)이다.

행사 당일에는 ▲코딩 부트캠프 수강생들의 프로젝트 발표 ▲데모데이 수강생과 참여 엔지니어들의 네트워킹 ▲코드스테이츠와 후원기업들의 부스 운영이 준비돼 있다.

코드스테이츠 김인기 대표는 “지난 데모데이부터 프로젝트의 기술적 이슈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하는 형식을 새로이 도입했고, 참여한 현직 엔지니어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며, “따라서 이번 데모데이에는 기술적 이슈에 대해 보다 더 깊이 논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