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anvas

BI / 애플리케이션

영국 방산 기업, ERP•BI 통합하면서 라이선스와 유지보수비 절감

2011.12.16 Anh Nguyen  |  Computerworld
영국의 방산 기업 BEA시스템즈(BEA Systems)의 군수 항공 정보(MAI) 부서가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업체 인포(Infor)와 계약을 맺고 자사의 프로그램을 전환하기로 결정했다.

BEA시스템즈는 인포와 계약하면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라이선스비와 IT유지보수비를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 계약에 따라 BEA시스템즈는 재고 관리와 공급자 거래 포털을 개선하기 위해 ERP시스템과 BI, 바코드 기능을 통합하며 이 통합 과정에 인포10(Infor10)을 사용하게 된다. 인포10에는 사용자 교육 툴도 포함된다.

BEA시스템즈가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들은 인포10 ION 미들웨어로 연결되고 통합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인포10 워크스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싱글 사인 온을 확보하게 된다.

BEA시스템즈는 애플리케이션간의 관계를 정립하고 프로세스를 표준화해 운영 효율과 지원을 개선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유로파이터 타이푼(Eurofighter Typhoon)과 F35 조인트 스트라이크 파이터(F35 Joint Strike Fighter) 등의 프로그램 제공도 향상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유로파이터 타이푼은 영국, 독일, 이탈리아, 에스파탸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있는 유럽의 차세대 전투기며 F35 조인트 스트라이크 파이터는 비행 시뮬레이션이다.

“인포10으로 전환하면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BEA시스템즈 MAI가 좀도 효율적이고 시장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으로 믿는다“라고 BEA시스템즈 MAI에서 전략 사업 시스템을 총괄하는 애드리안 팰로우는 전했다. ciokr@idg.co.kr
CIO Korea 뉴스레터 및 IT 트랜드 보고서 무료 구독하기
추천 테크라이브러리

회사명:한국IDG 제호: CIO Korea 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23, 4층 우)04512
등록번호 : 서울 아01641 등록발행일자 : 2011년 05월 27일

발행인 : 박형미 편집인 : 천신응 청소년보호책임자 : 한정규
사업자 등록번호 : 214-87-22467 Tel : 02-558-6950

Copyright © 2024 International Data Group. All rights reserved.